택배를 포장하다 보면, 낯익은 상호들이 눈에 보인다. 재구매가 꾸준히 일어나다 보니 자연스러운 일이다. 어느 순간부터 PC방에서 주문이 자주들어오기 시작했다. 같은 PC방인 줄 알았는데, 주소와 상호를 보니 다른곳이였다.
피스토랑(?)
요즘 PC방에서는 레스토랑(?) 못지 않게 다양한 음식들이 나온다고 한다. 나도 어릴적 한때는 PC방에서 살았던적 있다. 그시절 피씨방에서 맛볼 수 있었던 군것질 거리들은 음료수, 라면, 햄버거, 소시지, 과자가 전부였다.
요즘 PC방, 먹으러 간다고(?)
요즘 PC방들은 PC 사양보다 먹거리들이 더 유명하다. ‘PC방 음식 퀄’이라는 글에 달린 댓글들을 보면, “나는 피씨방에 먹으러 간다”는 댓글이 심심치 않게 보였다. 볶음밥, 덮밥, 치킨, 닭강정, 차돌 비빔면등 우리에게 익숙한 음식부터 MZ세대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퓨전 요리들을 PC방에서 즐길 수 있다.
PC방에서 자주 찾는 제품들
닭고기 아저씨 스토어를 통해 PC방에서 주로 구매하는 몇 가지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치킨 소스부터 치킨을 튀길 때 빠져선 안될 파우더등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것 같다.
구매율 1위는 역시 꿀맛소스
꿀맛소스는 어른부터 아이 할것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소스다. 피씨방의 경우 대부분 이미 한번 튀겨나온 유탕 처리 된 냉동 치킨을 사용한다. 감자 튀김 같은 메뉴 때문에 튀김기 까지 설치되어 있는 피씨방도 있지만, 관리가 번거로워 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냉동 치킨보다 갓 튀긴 치킨이 맛있겠지만, 소스 선택만 잘 해도 충분히 맛있는 치킨을 만들 수 있다.
꿀맛소스는 양념치킨, 닭강정은 물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소스다. 꿀맛소스 한 봉이면, 아이부터 어른까지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다.
2위 마늘맛 치킨용 양념
진짜(?) 양념치킨 같은 맛을 내고 싶다면, 마늘맛 치킨용 양념을 추천한다. 이 소스는 마늘의 풍미가 특징인 소스다. 잘 데워진 치킨 위에 해당 소스를 얹으면 마늘 치킨 혹은 마늘 닭강정이 뚝딱 만들어진다. 음식에 소질 없는 사람도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 수 있는 소스다.
닭고기 아저씨가 판매하는 대부분의 소스는 10kg 말통이 아닌 2.5kg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치킨 전문점부터 개인고객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스다. 생산공정 중 멸균처리를 하여 개봉 전 실온보관이 가능하며, 개봉 후 냉장보관하면 된다. 소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오늘 소개한 모든 제품은 닭고기아저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1박스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